여름휴가 해외여행 추천 꿀팁

반응형

여름휴가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부터 여름휴가 해외여행 할 때 도움이 되는 팁까지 알아보도록 할텐데요.어느새 벌써 7월도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본격적이 여름휴가 7월말에서 8월초 사이라 할 수 있는데요.국내여행도 좋고 해외여행도 좋은데 이번에는 여름휴가 해외여행 추천 몇군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름휴가 해외여행 추천 첫번째는 몽골입니다.아니 무슨 몽골이야? 할 수 있지만 전문가들은 몽골을 추천하였는데요.6~8월의 몽골이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라고 합니다.우리나라는 지금 장마와 더위로 인하여 아주 습한 날씨인데요.몽골은 드넓은 초원을 바라보면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곳이라고 하네요.

 

 

직장생활 스트레스 만만치 않습니다.항상 똑같은 일이 반복이 되는데 드넓은 초원을 바라보면 가슴이 뻥 뚫릴꺼예요.게다가 몽골은 테를지 국립공원이라고 세계 3대 별자리 관측지로 유명한곳도 있는데요.이 곳에서 은하수를 감상할 수 있으며 방송에서도 여러번 나왔지만 직접 게르도 만들어볼 수 있다고 하네요.

 

 

여름휴가 해외여행 추천 두번째는 싱가포르입니다.아마 가족여행지로 많은분들이 추천하는곳이 아닐까? 싶은데요.싱가포르도 6월에서 8월이 여행하기 좋은 시기라고 하는데요.특히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센토사 내에 위치하였으며 미국 유명영화 주제로 한 세계적인 테마파크이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만약 아이가 새를 좋아한다면 주롱새 공원을 방문해보세요.380여종, 5000마리 이상의 새들이 서식하는 곳으로서 인기 관광지입니다.체험도 가능하고 다양한 쇼도 볼 수 있는데 대표적인 세가지 볼거리가 버드 앤 버디스 쇼, 맹금류 쇼 , 잉꼬 새장이라고 하네요.

 

 

여름휴가 해외여행 추천 세번째 여행지는 하와입니다.하와이도 가족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저는 미드 영향인지 하와이하면 하와이 파이브 오라는 드라마만 생각나네요.하와이는 깨끗한 공기와 맑은 바다를 볼 수 있으며 이국적인 분위기의 리조트까지 쉬고 싶다면 이보다 더 좋은것이 없겠죠.

 

 

여름휴가 해외여행으로 아이슬란드로 떠나보는것은 어떨까요? 저는 예전에 방송에서 나오는것 보면 한번 가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곳은 한여름인데도 평균 기온이 10도 안팎이랍니다.그래서 더운거 싫어하는분들에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죠.

 

 

아이슬란드에는 세계 5대 온천 중 하나인 블루라군을 비롯하여 황금폭포의 뜻을 가진 굴포스와 최대 30m까지 온천수를 분출하는 게이시리 그리고 싱벨리어 국립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게다가 백야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가까운 여름휴가 해외여행 추천으로는 훗카이도가 있습니다.겨울 훗카이도는 눈의 왕국이라 하지만 여름 훗카이도는 꽃의 왕국이라 할 수 있는데요.이맘때는 날씨도 신선하여 여행하기 아주 좋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특히 후라노 라벤더를 보려고 훗카이도 찾는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훗카이도 라벤더 구경하고자 한다면 꼭 7월 말전에 방문을 하셔야합니다.그 이후에는 해바라기나 코스모스등을 구경할 수 있지만 그래도 훗카이도 라벤더를 보기 위해 연간 90만명이 찾을정도로 장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름휴가 해외여행 추천 베트남의 다낭도 좋습니다.다낭은 하노이와 호찌민 등과 함께 베트남 5대 관광지 중 하나로 꼽히는 휴양지인데요.다낭의 대표저인 관광지로는 미케비치라고 있는데 길게 뻗은 백사장과 맑은 에메랄드 빛의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게다가 다낭에는 세계에서 두번째로 긴 5200m의 케이블카가 있습니다.

 

여름휴가 해외여행 꿀팁

 

 

첫번째로 환전입니다.주거래 은행이 있는 경우에는 주거래 은행에서 진행 중인 환전 우대쿠폰을 이용하면 좋은데 만약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여행사나 카드사에서 제공이 되는 쿠폰을 한번 확인해보시고 이용을 해보세요.

 

 

그리고 여행지가 베트남이나 일분 동남아시아 지역인 경우에는 국내에서 현지화로 바꾸는것보다는 오히려 달러로 환전을 하고 현지에서 다시 현지화로 바꾸는것이 저렴합니다.달러 환율과 수수료가 유리하게 적용이 되거든요.번거롭지만 금액이 크면 이 방법이 아주 좋습니다.

 

 

또한 환전한 금액이 부족하거나 카드 사용시에는 통화는 반드시 현지통화로 결제하는게 좋은데 그 이유가 한화로 결제하게 되면 이중환전으로 인하여 적게는 3% 많게는 8%정동의 추가 수수료가 부과가 되거든요.

 

 

혹시라도 동전이 있다면 다 쓰고 오세요.외국동전은 우리나라에서 환전이 쉽지 않거든요.안되는것은 아니지만 취급하는 동전이 제한이 많은데다가 서비스에 어려움도 있어서 되도록이면 그냥 다 쓰고 오는게 속 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여름휴가 해외여행 숙박비 고민이 큰데 숙박비를 잘 쓰려면 다양한 세부사항등을 정확하게 체크를 한 후 기념일 또는 호텔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또한 숙박일 3~4개월전 20~30%정도 요금 할인이 진행이 되니 미리 여행 떠나기전에 결제하면 숙박비가 많이 절감이 됩니다.

 

 

세번째로 여름휴가 항공권 꿀팁을 알아보면 중단거리 경우 공동구매 항공권을 이용해보세요.항공사에서 여행사에 제공된 좌석으로 발권 시한 그리고 체류 기간 등 몇가지 제약이 따르기는 하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또는 땡처리 항공권 이용하는것도 좋습니다.

 

 

개별항공권 경우에는 5개월 전 구매가 가장 저렴하다고 하는데요.그렇다고 5개월전에 예약을 할 수 없죠.허나 단체 항공권 구매하고자 할 떄에는 3개월 전에 구매 가능하고 성수기 직전인 3월과 6월 그리고 9월을 이용하게 되면 조금 더 저렴하게 항공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