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수치 빨리 낮추는 방법

반응형

간수치 빨리 낮추는 방법으로 어떤것이 있을까요? 특히 평상시 과음 많이 하시는분들 주의하셔야하는데요.간 수치가 높아지게 되면 간에서 지방 합성이 촉진이 되고 간세포가 손상이 되는 알코올성 지방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지방간이 간염이나 간경과 간암으로 이어질 수 있어 간수치 빨리 낮추는 방법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간수치 빨리 낮추는 방법 매일 꾸준히 운동을 해야합니다.가장 추천해드리는 운동은 걷기운동이 있습니다.걷기운동은 특별한 준비물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운동화만 신고 걸으면 되니깐요.하루에 적어도 40분정도만 꾸준히 걸으면 간수치뿐만 아니라 혈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간수치 빨리 낮추는 방법으로 금연은 필수입니다.담배에는 각종 해로운 성분들이 들어있다보니 담배를 많이 피우게 되면 간기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금연이라는 쉽지는 않습니다.엄청난 노력과 의지가 필요한데요.하지만 담배를 피우면 그 순간 내 건강은 버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금은 괜찮습니다.젊을때에는 끄떡 없어요.하지만 나이를 한살 두살 먹어가고 10년이 지나고 20년이 지난후 그때에도 과연 내가 건강할 수 있을까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다들 지금 괜찮으니깐 피고 계시는데 분명 후회하는 날이 옵니다.

 

 

간수치 낮추는 방법 과음하지 말아야합니다.담배만큼 위험한것이 바로 술이라 할 수 있는데요.알코올 섭취가 간 수치 높이는데 영향을 주기도 하지만 특히 간질환이 있는분들에게 음주란 독약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음식을 피해야합니다.이런 음식들에는 화학물질과 좋지 않은 성분들이 함유되어있다보니 간수치에도 영향을 미치거든요.어쩌다가 먹는것까지는 크게 문제가 안되지만 자주 섭취한다면 분명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간수치 빨리 낮추는 방법으로 간수치 낮추는 음식을 섭취해보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칡을 드셔보세요.칡에 들어있는 카테킨 성분이 간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기에 숙취 해소 및 해독 작용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간수치 빨리 낮추는 방법 헛개나무열매를 섭취해보세요.간수치 낮추는데 좋은것으로 알려진 헛개나무 열매는 피로회복,숙취해소,간기능 향상 그리고 지방간등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졌습니다.헛개나무 차를 꾸준히 복용을 하시면 됩니다.

 

 

울금을 먹어보시는것도 간수치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울금에는 해독 성분이 많이 들어있다보니 간의 기능을 도와주고 간의 손상을 줄여주게 됩니다.허나 너무 많이 먹으면 오히려 좋지 않으니 적당량만 드시면 되고 울금차로 먹어도 되고 그냥 울금가루 음식에 뿌려서 먹어도 좋습니다.

 

 

간수치 빨리 낮추는 방법 옥수수수염차를 마셔보세요.옥수수수염차는 이뇨작용이 뛰어나다보니 담즙의 분비를 향상시켜 간수치를 낮추는데 좋습니다.따라서 간수기차 높아졌을때 옥수수수염차를 마시게 되면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민들레차를 섭취해보세요.민들레차가 해독작용 및 이뇨 작용을 하다보니 간질환에 도움을 줍니다.민들레를 뿌리까지 캐서 그늘에 말린것을 물에 넣고 물이 반으로 줄어들때까지 달여서 마시면 간염 또는 지방간등에 도움이 됩니다.

 

 

과일로는 사과가 간수치 낮추는데 좋은데요.사과에는 펙틴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콜레스테롤 배출하고 각종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지만 특히 간의 독성물질 배출하는데 뛰어난 효능을 발휘하기에 간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복숭아도 간에 좋은데요.복숭아가 간기능을 활성화시켜주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낮춰주는 효능이 있기때문입니다.이때문에 간에 좋으며 특히 간경화로 인하여 복수 차는 증상에 도움을 주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감을 섭취해보세요.감에는 비타민c가 사과보다 무려 17배나 많이 들어있으며 피로회복에 좋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특히 아세트아데히드 성분이 간에 함유되어있는데 이때문에 간의 독성을 분해시켜줍니다.

 

 

수박에는 수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다보니 우리 몸속에 있는 노폐물 배출하는데 아주 좋은 효능을 발휘합니다.특히 이뇨작용 및 해독 작용 그리고 숙취해소에도 도움을 주기에 간 건강에 아주 좋은 과일인것이죠.또한 수박은 라이코펜 성분이 풍부하여 항암 효능 및 항산화 작용 효능도 있습니다.

반응형